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대전 은행동 분위기좋은 수제맥주집 '홀리데이세븐펍'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즈 입니다.

여친과 그녀의 친구 아롱양과의 망년회 2차로 대흥동에서 은행동으로 넘어와 새로 생긴 수제맥주집 '홀리데이세븐펍'에 왔습니다.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 대전 은행동 '홀리데이세븐펍'

대전 주민이라면 은행동 목천교 근처의 포장마차 거리를 대부분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동그라미 포차가 유명하다고 그러는데 전 아직까지 못먹어 봤네요. 포차가 늘어져 있는 곳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홀리데이세븐펍이 있습니다. 이 구역은 딱히 뭐가 있거나 하진 않아서 사람들이 잘 안돌아다니는 곳이죠.

건물 벽에 크게 층별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지하는 NNN Shop, 1층부터 3층까지 Hall 입니다.

저녁 7시반쯤 도착했는데 1층에 손님이 없네요.

3층은 예약과 단체석이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은 아래와 같은 키 높은 의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쪽에 있는 테이블입니다. 문만 뚫려있는 곳이라 조용히 술 한잔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긴 2층의 테이블인데 계단 바로 앞이고 훵하니 뚫려있습니다.

2층의 구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 테이블에 손님 있네요.


메뉴판 찍을때 카메라 설정을 잘못하여 흔들리게 나와서 아롱양의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저희는 코젤다크, 워터폴페일에일, 오미자에일과 안주로 과일&치즈 플래터를 주문했습니다.

수제 맥주라 그런지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기본 맥주도 같이 팔았으면 좋을듯 합니다.

 

 

 


주문을 하니 점원분이 지하에 편집샵이 있다고 알려주시네요. 맥주와 안주 나올 동안 편집샵 구경하러 내려가 봤습니다.

하얀벽지와 밝은색상의 소품들로 인해 굉장히 깔끔해 보입니다.


편집샵이라고 해서 가격이 크게 비싸거나 하는 건 거의 없었습니다. 펍으로 올라가면 편집샵에 전시되어 있는 물건들이 간혹 몇개씩 보입니다.

아롱양이 벽에 붙이는 3구짜리 화분을 하나 샀는데 현재 오픈초기로 인해 2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펍과 같이 운영이 되는 편집샵입니다. 오픈 이벤트로 사은품을 주시는데 옆에 있다가 덩달아 우리 커플도 받았습니다. 11가지 기능이 있는 서바이벌 멀티툴입니다. 정확한 명칭 찾아볼려고 검색했더니 비싸네요.


결제를 하고 올라오니 타이밍 맞춰 맥주부터 나옵니다. 안주로 크래커와 크림치즈 나옵니다.

이거 맛있습니다. 

과일&치즈 플래터에도 기본 안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종의 치즈와 과일, 벌집 등이 플래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3층이 궁금하여 올라가 봤습니다. 여기 앉아 커플사진 찍어봤습니다.

커플 사진찍어주는 아롱양.


3층은 칸막이가 있어 단체석으로 좋은 자리 입니다.

이곳에도 독방은 존재합니다. 왼쪽 벽에 붙어있는 장신구도 편집샵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다시 2층으로 내려와 안주와 맥주가 거의 사라질 무렵 서비스로 감자튀김을 주셨습니다.


펍에서 오픈기념으로 오프너를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어디 부엌에다가 장식해놔야 겠습니다.

계산하며 사장님께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오픈한지 1주일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은행동 골목 상권 살리기 프로젝트를 한다고 하시는데 내년 6월쯤에는 근처에 카페도 오픈한다고 하시네요.

은행동 주민은 1천원씩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은행동 주민이시라면 신분증 챙겨가시면 좀더 저렴히 즐기고 올 수 있을듯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12.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