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대전 은행동 흑백사진 '명화사진관'

반응형

1400일을 기념하며 SNS에서 핫한 명화사진관을 가봤습니다.


 

 대전 은행동 커플 흑백사진 '명화사진관'

 


알라딘 서점 건너편에 있습니다. 1층은 접수, 2층은 보정 및 대기실, 3층은 스튜디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직, 명화클래식, 클래식프리미엄, 클래식 블랙라벨 4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희는 베이직으로 흑백촬영 진행했습니다.


인당 1장 5,000원 입니다. 커플 2인(10,000원)*기본2컷 = 2만원 입니다. 총 4장 출력입니다.



1층 카운터에 오래된 카메라들로 꾸며놨습니다.



기본적으로 머리 만질수 있는 곳입니다. 빗과 고데기, 남자왁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머리 만지는 중.




준비가 되면 3층으로 올라갑니다. 올라가자마자 보인 스튜디오 입니다. 느낌있어 보여요.



안쪽에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저희는 무배경 흑백사진 이기에 왼쪽이 보이는 회색천에서 


찍었습니다. 그리고 반대편 창가에서도 촬영 진행합니다. 


저 멀리서 오시는 포토그래퍼님입니다.  흑백사진은 표정이 중요하다면서 활짝 웃게끔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대략 몇가지 컨셉으로 70컷 정도 이상 찍은듯 합니다. 2층으로 내려와서 사진 선택 들어갑니다. 




왼쪽은 단체로 클래식 촬영 온듯 합니다. 저희는 우측에서 셀렉 진행합니다.



컨셉별 사진 불러와서 맘에 드는 것들만 고릅니다. 그리고 고른 사진에서 출력할 사진만 다시 고릅니다.


기본 2컷인데 총 3컷이 맘에 들어 추가로 1만원 결제하고 3장씩 출력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이메일로도 파일 전송해줍니다. 15분만에 출력이 완료되어 옆에서 옷좀사고 바로 명화사진관으로 다시 왔습니다.


복고풍 결혼식장 기념촬영 컨셉이 있는데 옷까지 빌려서 블랙라벨 패키지로 진행해볼려고 합니다.


액자랑 앨범, 풀보정 들어가기에 웨딩촬영 안하는 대신으로 할려고 합니다.



반응형